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구로구 묻지마 살인 / 꼬꼬무 한승연 미노이 출연 / 하연수 일본유학 "AV진출" 악플에 시달려

by 돈나무형 2022. 5. 12.

 

 

 

구로구-묻지마-폭행살인
구로구 묻지마 폭행살인 / 출처 : YTN 뉴스 캡쳐

"구로구 한 거리에서 60대 A 씨, 40대 B 씨에게 묻지 마 폭행으로 인해 사망"

 

11일 오전 6시 구로구 한 공원에서 맞은편에서 걸어오는 60대 A 씨를 폭행해 숨지게 한 40대 B 씨를 체포하여 조사 중에 있다고 합니다. B 씨는 아무런 일면식도 없는 A 씨에게 다가가 마구 때린 후 주변에 있던 깨진 도로 경계석(연석)으로 얼굴 안면을 내리찍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체포 후 마약류 간이시약 검사 결과 필로폰 양성반응이 나온 것으로 미루어보아 환각상태에서 범행을 저지른 게 아닌가 추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범행 후 범행장소를 떠나 주변에서 리어카를 끌고 고물을 줍던 80대 C 씨를 추가 폭행한 사실이 확인됐다고 합니다.

 

더욱 안타까운 사실은 A씨가 폭행을 당하여 안면부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져있는 동안 50여 명 정도의 시민은 그저 보고 지나가버린 사실이 CCTV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신고를 받고 구급대원이 출동했을 때에는 이미 A 씨는 사망한 채였다고 하는데요. 조금만 더 일찍 응급조치를 받았다면 한 생명을 구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어 마음이 좋지 않네요..

 


꼬꼬무-미노이-한승연-출연
꼬꼬무, 미노이 한승연 출연 / 출처 : '꼬꼬무' 선공개 캡쳐

"꼬꼬무 출연패널로 미노이, 한승연 출연해"

 

오늘(12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영될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 한승연 님과 미 노이 님이 출연하신다고 하는데요. 오늘 주제는 '1990년, 대한민국을 충격에 몰아넣은 비밀 캐비 넛 속 그날 이야기'라고 합니다. 

 

 

지난 1990년 9월 29일, 박상규 목사는 평소 친하게 지내는 한 선배 목사를 만났다고 합니다. 선배 목사는 대뜸 한 가지 부탁이 있다며 어렵게 입을 떼는데요. 

 

꼬꼬무-미노이-한승연-출연
꼬꼬무, 미노이 한승연 출연 / 출처 : 픽사베이

 

묻고 따지지 말고 무작정 사람을 숨겨달라는 부탁이었습니다. 긴 고민 끝에 박 목사는 선배의 부탁을 수락하고 그때부터 한 남자의 도피 생활을 은밀히 도와주게 되는데, 파마머리를 한 앳된 남자는 왜 쫓기고 있는 걸까요? 놀랍게도 남자의 정체는 지명수배자였다고 합니다. 

 

청년의 이름은 윤석양(24)이었고, 스물네 살의 앳된 청년이 지명수배자가 된 이유는 바로 '탈영'이었습니다. 얼마 전, 군대에서 무단으로 탈출했다는 이유에서였죠. 하지만 윤석양 이병에게서 자수의 기미는 1도 보이지 않았는데 대체 군대 안에서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탈영병과 빙고호텔 VIP룸은 어떻게 연관이 된 것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오늘 10시 30분 '꼬꼬무' 방송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하연수-일본유학-악플러에-시달려
하연수, 일본유학 악플러에 시달려

"배우 하연수님, 일본 유학 이유가 'av진출' 아니냐는 심각한 악플에 시달려 고통 호소"

 

최근 배우 하연수 님이 일본 유학과 동시에 포털사이트 프로필 삭제와 같은 이유로 연예계 은퇴설 논란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꽤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 악플러가 배우 하연수 님의 일본 유학이 'av진출'에 있는 게 아니냐며 심각한 수준의 악플을 단 것입니다. 해당 댓글은 삭제가 되었고, 다른 누리꾼들이 "신고당할 듯"이라고 하자 뻔뻔한 태도를 보이며 해당 악플러는 "소속사도 없어서 본인 아니면 고소해줄 사람도 없다." 라며 심각한 수준의 댓글을 달았는데요..

 

그저 배우 활동을 안 하고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려는 사람에게 이런 몰상식한 수준의 댓글을 달며 남을 비하하는 행동은 전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서주원 아옳이 부부, 서주원 SNS 스토리 통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는데...

"많은 사랑과 지지로 받고 있던 아옳이 서주원 부부" '남편인 서주원 님은 SNS 스토리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는데요.'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뜨거운 이슈를 가지고 왔습니다. 하트 시그널에

95-new-hoo.com

 

 

부린이로서 2040 서울도시계획 한번 읽어봤습니다!

"범접할 수 없을 정도로 비싼 땅은 또다시 비싸게 만든다면 지역균형은 언제쯤?" '한강 주변은 상위 0.01% 가 되지 않을까?'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2030 서울 도시계획서울 도시계획 이후 2040 서울

buzadaeza.tistory.com

댓글0